A/S Center - (주)케이씨모터스는 CARNIVAL Hi Limousine과 관련된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보증수리 안내

A/S 보증기간

신차 구매 후 3년 이내, 주행거리 60,000Km 이내까지 보증수리 기간입니다.

A/S 보증 제외사항

특장부분 외 기본 차량의 순정부품

KC MOTORS의 경우 카니발 하이 리무진과 아웃도어 차량의 특장 생산을 담당하고 있기에 기본 카니발 차량의 고장 수리 및 순정부품에 대한 AS는 불가능합니다. 가까운 기아자동차 서비스 센터나 기아 오토큐를 이용하시면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용 A/S센터 (080-200-2000)
기아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18개소)
기아자동차 주요 서비스 협력사 (마스터 오토큐 66개소)

차량 소모품

정기적인 교환을 필요로 하는 소모성 부품은 무상수리에서 제외됩니다.

고객 과실에 의해 발생된 고장

취급설명서에 규정된 사용지침을 준수하여 관리 및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불량 부품 사용 및 개조 작업에 의해 발생된 고장의 경우 무상수리에서 제외됩니다.
출고 후 선팅 작업 과정에서 발생된 커튼부의 AS는 무상수리에서 제외됩니다.
카오디오나 카페트 작업과 같은 차량 개조의 경우 해당부품에 대한 A/S는 불가능 합니다.

고객상담전화

1544-3227

A/S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50 ~ 13:00
토요일과 국경일은 휴무입니다.

A/S Center 오시는 길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추자리 360-6